월드컵 축구경기가 있는날!!! 아이들과 붉은악마 머리띠를 끼고 나팔을 불며 응원해 보았어요~우리 친구들 “대한민국~👏👏👏👏👏” 응원을 따라하고 상대팀이 우리 골문에 다가오면 ”안돼!!!“라고 이야기도 하며 재밌게 보았답니다~아쉽게 졌지만 우리 친구들 아주 열심히 응원했어요❤️💙
다음검색
월드컵 축구경기가 있는날!!! 아이들과 붉은악마 머리띠를 끼고 나팔을 불며 응원해 보았어요~우리 친구들 “대한민국~👏👏👏👏👏” 응원을 따라하고 상대팀이 우리 골문에 다가오면 ”안돼!!!“라고 이야기도 하며 재밌게 보았답니다~아쉽게 졌지만 우리 친구들 아주 열심히 응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