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현충일을 기념하며🇰🇷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0

내일은 제 71회 현충일 입니다!!
앵두반 친구들은 아직 잘 모르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활동을 해보았어요!!



놀이터에 나가서 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