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체육 - 레인보우스톤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0

레인보우 스톤 위에서
걸어보며 중심 잡기를 해보았어요!!.



1단계
낮은 레인보우 스톤에서
높은 레인보우 스톤으로 올라가기



2단계
낮은 레인보우스톤과 높은 레인보우스톤 을 번갈아 놓고 중심 잡으며 걸어보기


3단계
높낮이가 다른게
지그재그로 놓인 레인보우스톤 위를 중심잡으며 걸어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