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감자와 고구마에 국수를 꽂아보아요^^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오늘은 삶은 감자와 고구마에 국수와 스파게티 면을 꽂아보며 재미있는 촉감 놀이를 해 보았어요^^🥔
​길쭉한 면을 콕콕 꽂으며 고도로 집중하는 우리 아이들의 손끝이 정말 야무졌답니다. 면이 꽂힌 감자와 고구마를 보며 신기해하더니, 마지막에는 플라스틱 나이프로 "쓱싹쓱싹" 자유롭게 자르고 으깨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듯 즐겁게 마무리했어요^^
​오감과 소근육을 가득 자극한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감자와 고구마 탐색하기]


[국수와 스파게티면 꽂아보며 놀이하기]




[플라스틱 나이프로 쓱싹쓱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