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놀땅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제주 육아종합 지원센터에서 운영되는 놀땅 실내놀이터에 다녀왔어요!!
도착 후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입장에서
나올때까지 쉬지않고 놀았어요^^
(사진은 영아의 개인차에 따른 놀이사진이 다 다르니 조금씩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