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드림5즈-밀로 만든 밀가루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늘은 도로시선생님이
하얀 밀가루를 갖고 오셨어요!!
밀가루의 촉감을 탐색해보고
다양한 표현활동을 통해
오감과 창의적표현을 자극해 보았답니다^^

[밀가루 탐색해보기]




[밀가루 반죽 갖고 놀기]


[폰 카메라 셀프모드로 바꿔서 아이들의 얼굴을 보여주니 앵두반 친구들이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찍은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