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물감놀이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어린이집 담옆에 신문을 깔아주고
자유롭게 물감놀이를 해 보았어요!!
스펀지 롤러와 여러가지 모양의 도장을 이용해 물감을 묻혀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색깔의 이름도 알아보고
물감들이 섞여 색이 달라지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경험해 보았어요^^
(@아이들놀이가 개인차가 있다보니 옷과 양말에 물감이 많이 묻기도 했어요
세탁시 개별세탁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몸에 묻은 물감은 최대한 닦아주었지만 자국이 남아있으니 하원시 목욕을 꼭 시켜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