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앵두반♡(만1세)

드림5즈-동화"장수탕 선녀님"♨️

작성자앵두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도로시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장수탕선녀님을 듣고
목욕탕에서 있었던 추억을 생각하며
목욕탕 놀이를 해보았어요^^

[동화 듣기]


[목욕탕에 갈 준비를 해보아요^^]


[목욕탕 놀이해보기]
1. 비눗칠하기


2.때타올로 문지르기

[냉탕에서 놀아보기]
-파란비닐을 물로 상상하고 놀아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