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메뉴바 모양이 변경이 되었는데
원래는
이런모양이 되어야 하는데 무엇을 잘못눌렀는지. 이 모양에서 변경이되지않아요ㅠㅠ
이렇게 커지고 난 후 원래대로 들어오지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도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엑셀 메뉴바 모양이 변경이 되었는데
원래는
이런모양이 되어야 하는데 무엇을 잘못눌렀는지. 이 모양에서 변경이되지않아요ㅠㅠ
이렇게 커지고 난 후 원래대로 들어오지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