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와주세요..

작성자크롱|작성시간23.03.10|조회수111 목록 댓글 3

엑셀 메뉴바 모양이 변경이 되었는데
원래는

이런모양이 되어야 하는데 무엇을 잘못눌렀는지. 이 모양에서 변경이되지않아요ㅠㅠ

이렇게 커지고 난 후 원래대로 들어오지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도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3.10 어떻게 해야하는지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3.03.15 안녕하세요? [크롱]님...

    시스템 해상도를 변경해 보세요.

    그럼 잘 해결되시길... ^^*
  • 답댓글 작성자크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3.15 해상도도 변경을했는데. 그대로에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