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쇄시 아래에 공간이 많이 남아요.

작성자난왕초보|작성시간24.01.23|조회수177 목록 댓글 1

첨부한 서식은 원래 한장에 꽉차게 인쇄가 되게 설정해 둔건데요.

 

인쇄시 아래여백을 0으로 해도  여백이 많이 남게 출력이 됩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인가?? 이걸로 확이해보니 31열아래로 공백이 있던데

제가 뭔가 설정을 한거같은데 뭘했는지 모르겠어요

 

미리보기에서 보니 아랫부분에 네모 공간이 크게 있는데 이게 바닥글 공간인가요?

이부분을 업애는 방법있으면 알려주셔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berLee | 작성시간 24.12.26 인쇄 > 페이지 설정 > 여백 에서
    위쪽, 머릿글, 아래쪽, 바닥글를 조정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