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계를 누르면 자동계산이 안되고 sum수식그대로 입력되고 계산이 안돼요. 부탁드려요 작성자컴닥터|작성시간25.08.07|조회수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첨부그림처럼 나타납니다. 부탁드려요. 자동계산에 체크되어있고, 텍스트가 아닌 일반으로 되어있고. 기본적인 사항은 모두 정상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5.09.13 안녕하세요? [컴닥터]님...수식 - 수식 분석 - 수식 표시 를 클릭해 보세요.그럼 잘 해결되시길...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