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엑셀 예제를 사용하다보면...

작성자쓰나미|작성시간25.09.04|조회수51 목록 댓글 0

엑셀 예제를 사용하다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정회진 구간만 나오고

페이지 중심부터 1페이지 ~  이렇게 표시도는데 

이와같이 사용하려면 어떤 명령 또는 어떤 과정을 통해서 만들수 있나요?

 

또 페이지를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