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름'을 읽습니다. 한 권 읽고 두 권째입니다. 어르신은 책이 재밌다고 하십니다. 읽는 저도 재미있습니다.^^ 다 읽은 후 수박을 그려보았죠. 그리고 수박을 먹으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아주 짧은 시도 써보았어요.~~
다음검색
'나의 여름'을 읽습니다. 한 권 읽고 두 권째입니다. 어르신은 책이 재밌다고 하십니다. 읽는 저도 재미있습니다.^^ 다 읽은 후 수박을 그려보았죠. 그리고 수박을 먹으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아주 짧은 시도 써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