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갤러리

'나의 여름'-수박을 먹으면 어떤 소리가 날까?

작성자시냇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의 여름'을 읽습니다. 한 권 읽고 두 권째입니다. 어르신은 책이 재밌다고 하십니다. 읽는 저도 재미있습니다.^^ 다 읽은 후 수박을 그려보았죠. 그리고 수박을 먹으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아주 짧은 시도 써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