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소년/청년방

청소년 성장학교-불나방-시를 쓰다

작성자시냇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시를 씁니다. 남들은 시가 어렵다는데, 우리는 잘 쓰려 하지 않고 솔직하게 쓰려 합니다. 쓰다보니~~ 이런, 재밌어진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