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름'-수박을 먹으면 나는 소리 작성자시냇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 여름'을 읽습니다. 한 권 읽고 두 권째입니다. 어르신은 책이 재밌다고 하십니다. 읽는 저도 재미있습니다.^^ 다 읽은 후 수박을 그려보았죠. 그리고 수박을 먹으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아주 짧은 시도 써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