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마워, 초록!

작성자시냇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뭇잎은 햇빛을 먹기도 하고 이산화탄소를 들이마시며 숨쉬기도 하죠.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고마운 잎이에요. 우리는 오늘만큼은 초록색을 더 소중하게 여겨주기로 했답니다. 고마워, 초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