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교육삼라회 회원 27명은
2026. 6월 10일 전쟁기념관 답사 연수를 하였다. 이날
전시관 2층 3층을 둘러보고 조상들의 호국정신을
되 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6.25 전쟁당시 형은 한국군으로 입대하고 동생은 북한 인민군으로
입대하여 원주 치악산 전투에서 서로 만나 껴안고 형제의 정을 나누는 모습
한찬수 처장님이 관람 등 일정을 설명하고 있다.
월남전에 참석하셨던 임재수 교장님의 훈장
월남 참전 기장증 등을 전시해 놓았다.
전시관람을 마치고 구내식당에서 한식으로
식사를 하고 신축 교육청을 관람하러 이동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