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2(금요일) 아름다운섬 탐라국이동♡♡ > 전반기 벌초시작및종료(거금도)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반기 벌초작업을 위하여 아름다운섬 제주를 뒤로 하구여 2박3일 일정으로 기분좋게 달려가 봄니다^^ 광주>목포>거금도 먼길이지만 날씨도 좋아 굿 굿 데이 입니다. 목포에서 냉면맛집에 중식을 하고 이렇게 전반기 특이사항없이벌초를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조상님께서 가족모두 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듯 합니다.사랑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