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6.20(토요일) 입산봉로드 수국> 김녕>종달리 로드^^♡♡^^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1

#6월애 탐라국 꽃 수국화♡♡

#함  덕♡♡

#북촌"바당블루스"횟집♡♡

#김녕해수욕장♡♡

#스카이 써핑^^

#월정리!!

#종달~~리^^♡♡^^

#섬속애섬 우도♡♡

#종달리수국로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김녕 입산봉 아래 제주시로 향하ㅡ는 큰도로옆에 작년에 보았던 수국이 올해는 더욱더 이쁨을 뽐내고 있내요^^ 온평리 혼인지>성산일출봉을 지난 동부해안 드라이ㅡ브를 하면서 종달리 수국과(혼인지 보다 늦게 개화하여 더욱멋진 자태) 전경이 참 멋지네요. 수국화 보면서 주말 모두 행복데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