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0(토요일) 입산봉로드 수국> 김녕>종달리 로드^^♡♡^^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애 탐라국 꽃 수국화♡♡#함 덕♡♡#북촌"바당블루스"횟집♡♡#김녕해수욕장♡♡#스카이 써핑^^#월정리!!#종달~~리^^♡♡^^#섬속애섬 우도♡♡#종달리수국로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김녕 입산봉 아래 제주시로 향하ㅡ는 큰도로옆에 작년에 보았던 수국이 올해는 더욱더 이쁨을 뽐내고 있내요^^ 온평리 혼인지>성산일출봉을 지난 동부해안 드라이ㅡ브를 하면서 종달리 수국과(혼인지 보다 늦게 개화하여 더욱멋진 자태) 전경이 참 멋지네요. 수국화 보면서 주말 모두 행복데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