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 만점 ~~
어느 고등학교의 체육시간.
수업종이 울리고 학생들이 모두 운동장에 모였는데
3명의 학생이 늦게 나왔다.
화가 난 체육선생님은 벌로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시켰는데 한 학생이 몇바퀴 돌리다가 그냥 서 있는 것이었다.
화가 난 선생님이 말했다.
선생님 : 야 너 왜 안해!
학 생 : 내리막길인데요?
다음검색
재치 만점 ~~
어느 고등학교의 체육시간.
수업종이 울리고 학생들이 모두 운동장에 모였는데
3명의 학생이 늦게 나왔다.
화가 난 체육선생님은 벌로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시켰는데 한 학생이 몇바퀴 돌리다가 그냥 서 있는 것이었다.
화가 난 선생님이 말했다.
선생님 : 야 너 왜 안해!
학 생 : 내리막길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