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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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므래 작성시간21.02.20 진작 했어야 했던걸 민심 흔들리니깐 하는느낌이라 잘하셨다고는 솔직히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신경은 쓰고있다는느낌은 들어서 다행이네요. 더좋은 게임만들수있도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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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시간속의향기 작성시간21.02.21 세르딘 1스 평타힐 스피증 영향받는거 좀 기피증 영향받게 고쳐주세요 스킬셋이 다 평타영향이 큰데 왜 평타힐스피증영향인가요? 안그래도힐량도 개구린데, 이번에 바꾸는 김에 기피증 영향받게 개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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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공탄소녀단 작성시간21.02.22 라피스 궁극기 계수 변화는 왜 안 보이나요? 지금 루퍼스랑 계수 비슷한걸로 알고 있는데 저격형이랑 다른 클래스들 계수 싹 다 올려놓고 라피스만 잊고 그대로 두는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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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시간속의향기 작성시간21.02.24 동감해요...1스 장판범위도 심하게 작아서 모험자동돌리면 힐도안들어오고 1스힐도 스피증영향이라 힐량도 작고 또 이번에 1스 버프는 기피증보고 쓰는 앤데 하향먹음. 필살기도 최종데미지증가3%씩 쌓아서 언제 45%쌓을지도 의문이고. 2스 1코로 낮춘건 좋은데 마나수급을 패시브기본이아니라 패시브한돌로 넣어서 애매해짐. 패시브기본으로 마나수급넣었으면 1스2스한돌해서 좀더 나을텐데. 체이서는 소환수제외는 왜시키는지 모르겠음 딜힐량이 좋은것도 아닌데. 저격형과 모험에서 쓰라고 내준거같은데 안정성, 힐량, sp수급, 버프 다 그랑한테 밀려서 아직 잘모르겠음. 각인으로 고칠 생각말고 기본을 더 상향시켰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