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포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4.30 물론 젬클리어도 하나의 방법이긴하지만 유일한방법이되어선 절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화나서 젬쓰신분들 마음도 백번 이해하는데 게임운영팀측에서 제대로 실험하지 않는걸 유저가 개인재화사용해서 뚫어야하는거도 많이 꼬운입장이라...솔직히 젬뚫하신분들에게 작은 페이백보상이라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글쎄요 거기까지 기대하기엔 너무 사치려나 싶고.
-
답댓글 작성자 촉사 작성시간24.04.30 포닥 본글에 백번 동감합니다. 조정이 필요합니다 젬 박치기가 디폴트가 되어선 안됩니다. 시간제한 안에 보호막 까기가 쉽지 않으니 조정이 필요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포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01 클리어방법이 있다고해서 밸런스조절이 필요없다는말은 어불성설인데요, 제가 클리어를 못해서 건의를올린거처럼 보이시나요? 차라리 다른 영혼사원들도 난이도조절이 안되어있는 초기의 상태라면 모를까 현재는 다른 영혼사원도 난이도가 높다는 이유로(손컨에 익숙한사람들이면 쉽게 깨던, 그 난이도요.) 훨씬 쉽게 밸런스조절이 된 상태에요. 라이트하게 즐기던 유저는 그 손컨조차 힘들어해서요. 지금 코그에서 판단한 그 영혼사원의 난이도평균치를 한껏 넘은게 티린의 상태인데 밸런스패치가 필요없다뇨, 다른 영역입니다. 핵심을 잘못짚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포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01 SolLuna 무지성 오토로 돌리라고 내놓으라고 밸런스하향패치를 했다니깐요....... 지금 다른 사원 밸런스평균치가 1~3이면 티린은 10이에요 하드손컨을 요구하길 원했으면 악몽을 업데이트하겠지, 영혼사원으로? 제가계속 지적하고싶은건 쉽네어렵네의 문제가라기보단 코그의 의도와 다른 (테스트를 그냥 안했다 봐도 무방한) 난이도의상태라는겁니다. 얘네는 영혼사원에서 더이상 빡손컨을 요구하지 않는쪽의 패치를 이미 자행했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