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골프동호회 파이팅입니다
6/18 남수원 골프 모임의 일기예보는
32도 무더위를 예보하였으나 엄청
골프하기좋은~ 하늘엔구름과 산들바람이 늘함께
하여 회원 9명,가족3명, 초대4명, 도합16명이 라운지에서 모닝 커피에 덕담과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고 모두의 건강한 모습을 보고 칭송하고는
스타트죤으로이동
기념촬영 후 조별
티엎하면서 우정을 마음껏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모습을 사진으로 함께 합니다
정기모임은 27년도에 뵙겠습니다
26. 6. 18.
골프동호회
회장 박 희 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록원 박희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남수원골프 모임에 동참한 김길윤.김일진.김재환.김종호.김진석.문영필.박희철.이의만.오수만.9명이 산수를
넘나드는 세월임에도 건강관리를 잘하고 계심을 보여주는 현상이였습니다
하루30분걷고 6000보만 지속 걸어주시기 댕큐~ 건강.행복하세요 -
작성자일산김재환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6월 보훈의 달이라고 점심도 할인해주는 보훈부에도 감사하며
더워지는 盛夏之節 친구들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편안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