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프 동호회

26년 마지막 정기 골프모임을 남수원에서

작성자록원 박희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2

227골프동호회 파이팅입니다
6/18 남수원 골프 모임의 일기예보는
32도 무더위를 예보하였으나 엄청
골프하기좋은~ 하늘엔구름과 산들바람이 늘함께
하여 회원 9명,가족3명, 초대4명, 도합16명이 라운지에서 모닝 커피에 덕담과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고 모두의 건강한 모습을 보고 칭송하고는
스타트죤으로이동
기념촬영 후 조별
티엎하면서 우정을 마음껏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모습을 사진으로 함께 합니다

정기모임은 27년도에 뵙겠습니다

26. 6. 18.
골프동호회
회장 박 희 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원 박희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수원골프 모임에 동참한 김길윤.김일진.김재환.김종호.김진석.문영필.박희철.이의만.오수만.9명이 산수를
    넘나드는 세월임에도 건강관리를 잘하고 계심을 보여주는 현상이였습니다

    하루30분걷고 6000보만 지속 걸어주시기 댕큐~ 건강.행복하세요
  • 작성자일산김재환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6월 보훈의 달이라고 점심도 할인해주는 보훈부에도 감사하며
    더워지는 盛夏之節 친구들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