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주 "수요달리기 "
26년도 벌써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이제 여름이 다가왔나봅니다.습도도 높고 더워 뛰기가 약간 불편합니다.저녁시간인데도 벌써부터 이러니 앞으로 7.8월이 걱정 됩니다.
오늘 박옥자 부회장님 소개로 여성 한 분이 나오셔서 같이 10km 훈련을 무사히 마쳤습니다.계속 나오셔서 갑달 회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참석하신 회원님.
김주승,김서영,홍성오,이은정,우대웅,류현미,박영근 이상 7명이 훈련하였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