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 "수요달리기 "
초여름 날씨 답지않게 오늘은 선선합니다.바람도 많이 불어주어서 달리기에 더 없이 좋은 날이었어요.오늘 훈련장소는 한진물류센터 왕복으로 정했는데 예전에 공사중으로 주로가 막혀있었는데 이제 해제가 되어 길 좋고 또한 날파리가 없어 달리기 좋았습니다.앞으로 이 주로를 이용하겠 습니다.
오늘 참석하신 회원님. 최병성,안성현,송한권,김주승,김경일.박영근 이상 6명이 즐달하였습니다 ~
오늘 저녁은 송한권 회장님께서 내어 주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