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혹서기 마라톤클럽 합동훈련

작성자박두찬|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보문산에서 진행된 혹서기 합동훈련에 잘 다녀왔습니다.
갑천달리기에서 18명이 참여하여 각자 페이스에 맞춰 즐겁게 달렸습니다.참석하신 모든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합동훈련 후 집에 가는 길에 고기수선배님께서 맛있는 커피를 사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