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화장을 투머치하게 하고 다니는 내근직 고졸여성에 대한 편견이 있다 작성자나우시카|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개업해서 경리 뽑으면 화장 거의 안하거나 연하게하고 조용한 성향 여자애 뽑아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