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아, 대통령이 사기업 이벤트 한거 가지고 몇번씩이나 개거품 물면서 욕을 할 때는 할 일 한다는 식으로 빨아주더니, 선관위가 선거를 망쳐놨는데도 대통령은 무관하다 이러면 말이 되겠냐? 스타벅스가 대통령 관할이라서 그 ㅈㄹ 했냐고?
다음검색
민주당아, 대통령이 사기업 이벤트 한거 가지고 몇번씩이나 개거품 물면서 욕을 할 때는 할 일 한다는 식으로 빨아주더니, 선관위가 선거를 망쳐놨는데도 대통령은 무관하다 이러면 말이 되겠냐? 스타벅스가 대통령 관할이라서 그 ㅈㄹ 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