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것은 입법내란,사법내란이다.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법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것은 입법내란,사법내란이다.https://youtube.com/shorts/YIZmPp-Jy1s?si=IoYXYlRMoDb_MZf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