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것은 입법내란,사법내란이다.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입법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것은 입법내란,사법내란이다.

https://youtube.com/shorts/YIZmPp-Jy1s?si=IoYXYlRMoDb_MZf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