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에 지고도 당대표가 되고 연임까지 했던 이재명의 길을 따를 뿐이다"인 정청래 대표.ㅎ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정청래 대표님 행여 지선을 패배라 부르고 책임지라는 개딸이 있거든, 받아적으시요 "대선에 지고도 당대표가 되고 연임까지 했던 이재명의 길을 따를 뿐이다" 라고. 이러다 정들라.펌)박주현 페북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