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에 지고도 당대표가 되고 연임까지 했던 이재명의 길을 따를 뿐이다"인 정청래 대표.ㅎ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우리 정청래 대표님 행여 지선을 패배라 부르고 책임지라는 개딸이 있거든, 받아적으시요 "대선에 지고도 당대표가 되고 연임까지 했던 이재명의 길을 따를 뿐이다" 라고. 이러다 정들라.

펌)박주현 페북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