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31시간만에 글을 올렸다. 참느라 고생했다 재명아. 같은 소셜 미디어 중독자로 그 기분 이해 한다.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재명이 31시간만에 글을 올렸다. 참느라 고생했다 재명아. 같은 소셜 미디어 중독자로 그 기분 이해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