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표 가짜표.부정선거는 사형이다.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투표 가짜표 넣느라 고생했네..ㅎㅎ친히 증거도 남겨주고, 7개 선거 다 조작하려니 얼마나 힘들겠어.당연히 티가 날 수밖에 없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