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그래서 너는 커봤자, 용은 커녕 이무기도 못되는 것이다.
모든 것을 자신의 이해타산으로 본다. 공정이라는 것도 없고, 정의라는 것도 없다.
이준석에게 말해주고 싶다.
세상이 공정하게 되어, 자신이 피해본다면.. 그또한 기쁜 것이 아니겠는가..?! 정치인이라면, 적어도 그런 정도의 양심과 정의감은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여의도 정치가 너같은 인간들로 꽉 채워졌으니, 나라가 이모양 이꼴로 돌아가는 것 아니겠는가..?!
너의 머리속을.. 《대한민국, 국민>>> 이준석》이정도로 채워놓을 수는 없나..?! 그럼, 너도 많이 클텐데..!!
펌)김성회 페북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