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ㅡ선거

더블당 임세희 선관위 비호하다가 이제와서 비판하네.ㅎ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더블당 임세희 선관위 비호하다가 이제와서 비판하네.ㅎ


https://youtube.com/shorts/5WcGfzC3Nuo?si=ORzupzLdATCoTOI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