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ㅡ선거

노태악이라는 대법관이란 놈이 부부동반으로 국가예산 도둑질해먹었죠.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노태악이라는 대법관이란 놈이 부부동반으로 국가예산 도둑질해먹었죠.

생계형 절도는 징역2년씩 선고하는 놈들이 말입니다.ㅎ

도동놈들 주제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민세금으로
부부동반 해외여행

노태악 아악

선관위
부패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고 일어나니 후진국!

제가 교도관을 9년했습니다.밖에 나가서 5,000원 짜리 밥한그릇도 얻어먹은 적이 없습니다.

저는 노태악 같은 사람을 국가예산을 훔친 양아치 도동놈으로 규정합니다.

저런 위선자들이 생계형 절도는 징역 2년씩 선고했죠.

도동놈들 주제에!

전 민주안동교도소 민주교도관 교도관일기 '범털과 개털' 저자 박갑로

https://youtu.be/17Cs-W1Bua8?si=7CRABd1WlQIjdkJv

https://youtu.be/O45BiOU5868?si=w6MxeYatthCk3dy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