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ㅡ선거

저는 노태악 대법관 같은 사람을 국가예산을 훔친 양아치 도동놈으로 규정합니다.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자고 일어나니 후진국!

제가 교도관을 9년했습니다.밖에 나가서 5,000원 짜리 밥한그릇도 얻어먹은 적이 없습니다.

저는 노태악 같은 사람을 국가예산을 훔친 양아치 도동놈으로 규정합니다.

저런 위선자들이 생계형 절도는 징역 2년씩 선고했죠.

도동놈들 주제에!

전 민주안동교도소 민주교도관 교도관일기 '범털과 개털' 저자 박갑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