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채무 7조 돌파.누가 그랬겠냐? 만진당이지.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가 그랬겠냐? 만진당이지.도동놈 이재명 뒤에 경기지사 누가했더라?아 좌익 양아치 도동놈 김동연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