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ㅡ선거

경기도 채무 7조 돌파.누가 그랬겠냐? 만진당이지.

작성자개털과범털|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누가 그랬겠냐? 만진당이지.

도동놈 이재명 뒤에 경기지사 누가했더라?아 좌익 양아치 도동놈 김동연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