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요즘 개그맨 지망생분들....어떻게 꿈을 향해 나가시나요??

작성자지원짱|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에서 서울로 개그맨 꿈을 이룰려고 올라온지 5년째 되는 지원짱이라고 합니다.
현재 저는 알바도 하고있고 유튜브도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길이 보이지가 않아요....ㅠㅠ
혹시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