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물처럼 바람처럼 ~ 주문진 영진항/설악산대청봉(26/6/8~10/월,화,수) 작성자진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도사((유성재)) 작성시간26.06.14 오,-예.-진이,님.!!지리는 일 년에한 번 가야,, 근데 설악은?몇 년이? 예의에 맞는가요? 지리와 설악은오른쪽, 왼쪽 갈비뼈 밑에 간직하고 사흘에 한 번쯤, 횡격막으로 밀어서 맛보고 있어요. 다시금설악이 허파로 들어왔어요.-진이,님.!! 산행기 덕분에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쏘꿈 작성시간26.06.14 오색, 그렇게 쉽게 아무나 오르나믓지네요역시 낙동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랑제이 작성시간26.06.15 멋지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