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원도로 물처럼 바람처럼 ~ 주문진 영진항/설악산대청봉(26/6/8~10/월,화,수)

작성자진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도사((유성재)) 작성시간26.06.14 오,-예.-
    진이,님.!!
    지리는 일 년에
    한 번 가야,, 근데 설악은?
    몇 년이? 예의에 맞는가요? 지리와 설악은
    오른쪽, 왼쪽 갈비뼈 밑에 간직하고 사흘에 한 번쯤, 횡격막으로 밀어서 맛보고 있어요. 다시금
    설악이 허파로 들어왔어요.-진이,님.!! 산행기 덕분에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무쏘꿈 작성시간26.06.14 오색,
    그렇게 쉽게 아무나 오르나
    믓지네요
    역시 낙동인입니다
  • 작성자 산사랑제이 작성시간26.06.15 멋지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