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진주생일 축하한다ᆢ!!

작성자정한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진주생일 축하한다ᆢ!!
어제였구나 일요족구 한답시고 오늘 엄마랑 운동하고 무료한시간 고스톱치다 카톡통해 알았구나 ᆢ
늦지만 이제서야 생색해 본다

오월이 빛난 푸르름 만남과 사랑으로 맺은 우리네 가족은
더한층 다정함으로 다가워 맘으로 표현해 본다ᆢㅋㅋ

어린시절 유난히 개를 좋아한 기억 퇴근후 살던 감삼동 개 있는 집 찾아보는 것이 

유일한 낙이고 보람찾던 추억을 생각해 본다 ᆢ
그림책 그림을 좋아했고 개그림을 그려 달라는 주문이 많았지 ᆢ
개 키우는 집이 많았지만 키우는 소질이 없어 그냥 그냥 지내던 아쉬움으로 달래야만
했는지?  지금의 하소연 이라면 할말이 없구나

아무 탈없이 잘 자라고 지내온 시절 늘 항상 착하고 부끄럼없는 나서기를 좋아한
밝은 성격은 엄마를 빼 닮아서 더욱 사랑한 딸 인것 같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예비엄마가 되었으니 참 시간도 빠르구나ᆢ!!

탄생을 위한 몸관리에 정성과 애정을 쏟으면서 물질에 약한 아빠가 진정 사랑한 딸이기에 부족한 표현 못다한 사랑을 

사랑으로 나마 가득 가득 넘쳐 나길 바란다ᆢ!!♡♡

Getty 게티 숙소인가벼 안춥냐 치마입고 발레하는것 같다 ᆢㅎ
경치 좋고 날씨도 그만 쵝오 인것 같다

엄마랑 공원 산책 끝내고 아직껏 찬바람 부는 새초롬한 겨울의 맛이다
이마엔 송글 송글 맺히는 엄마이지만   땀방울 안나는데 내가 기분이 좋아진다 ᆢ
여러 좋은날ᆢ 이국에서 느끼는 감정, 정서도 이국의 맛이 낯설지는 않겠지 

굿밤! 편안밤 되구려 ᆢ!! 
굿빠이 아듀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