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 임용에 대한 정보가 없어 글을 씁니다ㅠㅠ
본가가 광주라 항상 광주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데, 자리가 없어 경기도로 이사를 와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광주로 내려가고자하는 생각이 더 있는데...그래서 광주임용에 대해 더 궁금하더라구요
광주/전남 통합되었는데, 이제 같이 뽑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항상 저희교과가 광주에서는 안뽑거나 1-2명정도로 뽑으니 임용커트라인 점수가 공개가 안되었는데
어느정도로 높은지 궁금합니다
소신지원하라고 하는게 맞지만,,합격자분은 1-2명뽑으니...당연히 점수가 고고득점이 아닐까...하는 생각이있어서요
(매해 다르겠지만, 1차커트선이 다른지역보다 월등히 높은지가 궁금하더라구요)
광주임용에 합격하신분들이나 현직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혹시나 알고있는 정보가 있으시다면, 공유한번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