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임용

작성자쫑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22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광주 임용에 대한 정보가 없어 글을 씁니다ㅠㅠ

본가가 광주라 항상 광주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데, 자리가 없어 경기도로 이사를 와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광주로 내려가고자하는 생각이 더 있는데...그래서 광주임용에 대해 더 궁금하더라구요

광주/전남 통합되었는데, 이제 같이 뽑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항상 저희교과가 광주에서는 안뽑거나 1-2명정도로 뽑으니 임용커트라인 점수가 공개가 안되었는데

어느정도로 높은지 궁금합니다

소신지원하라고 하는게 맞지만,,합격자분은 1-2명뽑으니...당연히 점수가 고고득점이 아닐까...하는 생각이있어서요

(매해 다르겠지만, 1차커트선이 다른지역보다 월등히 높은지가 궁금하더라구요)

광주임용에 합격하신분들이나 현직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혹시나 알고있는 정보가 있으시다면, 공유한번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10 올해는 전남 광주 따로뽑나요????
    어디서 보신건지 궁금해요 ㅜ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14 7/1에 통합교육청 출범 후 확정된다고 합니다. 따로뽑는경우 통합되더라도 종전 근무지 원칙이 적용된다는 법령이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