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1년 기간제 근무 중인데 생각보다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무책임하다는 건 알지만 제가 너무 힘들어서요 ㅠㅠㅠ...
1년 계약기간 전에 그만 둘 수 있는지...
경험해보신 분들 이야기 듣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쫑이 작성시간 26.06.17 그만 둘 수 있습니다. 건강상 문제되면 그만 두시는게 맞는거 같아요. 교감선생님과 면담하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쫑이 작성시간 26.06.17 그만둘수 있으나 나중에 또 기간제 근무를 하게 된다면 그땐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근데 건강상 문제 생길 정도러 힘든거면 그만두시는게 맞는거같아요ㅠ 교감선생님께 말씀드리세요
-
작성자쫑이 작성시간 26.06.18 아프다고 이야기하시면 이후 계약에도 크게 문제되는 상황은 없을거예요.
1년 잘 근무해도 마음에 안 들면 평판조사 전화왔을 때 안 좋게 말하거나 이상한 소문내는 경우도 많은게 이 바닥이라 현재, 그리고 본인만 생각하세요.
버티면 버틸 수 있겠지만 선생님의 몸과 마음에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
작성자쫑이 작성시간 26.06.22 중간에 그만두면 실업급여 수급암돼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