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고등학교 시수 어떻게 되세요?

작성자쫑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12 목록 댓글 29

지역도 대략이라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중학교 근무중인데

고등으로 옮겨서 시수줄일 수 있나 싶어서

참고 하려합니다

현재 20인데 힘드네요...

타교과랑 차이도 많이나서 전공카페에서

물어봐야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2 중학교 티오감돼서 1명 24시수요..
  • 답댓글 작성자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교육부 진짜 왜이러는 거에요 24는 법적으로 못하게해야죠
  •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2 중학교 담임에 20시수 너무 벅차서 못해먹겠다 싶었는데 24시수.. 진짜 이건 아닌거같아요 솔직히 저희 교과는 실습도 하려면 준비시간 정리시간도 확보되어야 하는데..하
    이번년도 20시수 수업준비랑 수행평가 채점도 진짜 겨우겨우 하고있는데 24시수면 수업 준비는 언제해야하는지;; 교육부 진짜 딴것좀 하지말고 수업의 질을 올리려면 기본부터 보장해줘야한다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가정은 보통 주2회수업이라 무조건 20시수이상같아요 운좋아도 18, 19구요. 타교과 16교과하는 분들 엄청 많던데 불가능인가봐요 중학굔... 20에 담임에 진짜 못해먹겠어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2 22에 담임ㅜ 업무 잔뜩인 저도 있어요..
    다 힘든 상황인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