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만 수강

작성자쫑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36 목록 댓글 3

문풀은 안듣고 모고만 들어도 될까요?
작년에 듣기도 했고...경제적인 부분도 있고 해서요.
그리고 보통 문쌤 임쌤 다 들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3 비댓작성으로 인한 활중알림
  •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3 문풀은 진짜 엄청 기초개념 묻는 수준이라 재수이상이시면 별 필요없다 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