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만 수강 작성자쫑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풀은 안듣고 모고만 들어도 될까요?작년에 듣기도 했고...경제적인 부분도 있고 해서요.그리고 보통 문쌤 임쌤 다 들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3 비댓작성으로 인한 활중알림 작성자쫑이 | 작성시간 26.06.23 문풀은 진짜 엄청 기초개념 묻는 수준이라 재수이상이시면 별 필요없다 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