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에 13시에 모의고사 없이 시작한다고 하는데
오티하고
식영역(1) 파트에 해당하는 연습문제 해설하시는 건가요?
만약 맞다면 연습문제는 언제쯤 올라오나요??
작년에 들었던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7월 3일에 13시에 모의고사 없이 시작한다고 하는데
오티하고
식영역(1) 파트에 해당하는 연습문제 해설하시는 건가요?
만약 맞다면 연습문제는 언제쯤 올라오나요??
작년에 들었던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