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롱별1,2반(만0세)

아롱별반 6월3주 자유놀이 🌿🪴

작성자아롱별1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6월~ 세째주 아이들은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껴보며
다양한 모양의 나뭇잎과
꽃잎을 손으로 만져보고
눌러보고 자연이 주는 색과 촉감과 오
감으로 경험해 보았어요~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탐색하던
아이들도 부드러움과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느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주변을 살펴보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물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오감을
활용하여 세상을 탐색하는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