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6월~ 세째주 아이들은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껴보며
다양한 모양의 나뭇잎과
꽃잎을 손으로 만져보고
눌러보고 자연이 주는 색과 촉감과 오
감으로 경험해 보았어요~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탐색하던
아이들도 부드러움과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느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주변을 살펴보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물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오감을
활용하여 세상을 탐색하는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