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나”를 주제로 놀이를 해보았어요~^^
「내가 태어나던 날」 동요를 들으며 리본막대를 흔들어 보며 음악의 느낌을 몸으로 표현해보았어요. 색깔 점토와 크레파스를 활용하여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자유롭게 꾸며보았어요 다양한 색깔을 선택하고 손으로 조물조물 표현하며 나만의 멋진 옷을 완성해보았답니다 온누리반 친구들은
점토놀이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
휴지블록을 이용해 내 키만큼, 친구의 키만큼 높이 쌓아보며 신체 크기를 비교해보는 놀이도 경험하였어요 휴지블록을 쌓고 넘어뜨리기도 하며
흥미로워하였어요 ~^^
온누리반 친구들이 놀이 속에서 나의 모습을 알아가고 관심 갖아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