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격동에서부터 협력하시는 대구 A교회 5남전도회에서 금년에도 어김없이 지난 주말에 오셨다,,
날씨가 고르지않아 비가 내리는 중에서도 일곱분의 회원님들이 예배에 참석하셨다,,
이렇게 매월 선교헌금을 보내시면서도 1년에 한번 이상은 꼭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격려해 주시며 지나간
아내의 뇌종양 수술후 항암치료와 방사선치료중에는 약국하시는 집사님은 비타민영양제와함께
가정상비약을가져오셨고, 몸에 좋다는 보양식을 한 가방씩 가져오신것이 몇번이나 된다!!
요근래는 오실때마다 아무 변화가없는 본교회 안밖의 모습이 무척이나 송구한 마음이다!!
오래동안 계속되는 정사모의 병세와 그리고 최근에 황목사 '척추관협착증 수술후증후군' 으로
고생하는것을 직접보면서 참으로 마음에 우러나오는 걱정과 기도를 마다하지 않으신다!!
그리고 오실때마다 힘내시고, 필요한것 사드시라고 특별지원금을 꼭 주고 가신다!!
요즈음 교회안에 사랑이 없어졌다지만, 아직도 신실한 젊은이들이 이렇게 있음에 감격과 감사할 뿐이다,,
이모든 일에 하나님께서 갚아주시기를 기도할 뿐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