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GVyMqldFQU4
"AI에는 없고 사람에게 있는 것은?",
"문학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인간의 결함이나 한계.. 사실은 미덕이고 개성이지 않을까?"
"20초 침묵의 가치"
"망설임"
"주저함"
.
.
.
그렇구나!!!
나도 빠름에, 수려함에 익숙해있구나!!!
다음검색
https://www.youtube.com/watch?v=GVyMqldFQU4
"AI에는 없고 사람에게 있는 것은?",
"문학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인간의 결함이나 한계.. 사실은 미덕이고 개성이지 않을까?"
"20초 침묵의 가치"
"망설임"
"주저함"
.
.
.
그렇구나!!!
나도 빠름에, 수려함에 익숙해있구나!!!